휴지통

메이플스토리 호영 펫 얻는 법 [쿠폰 번호]

whatisfinance 2019. 7. 20. 21:32
반응형

메이플스토리 신직업 호영이 나오면서 이벤트로 펫 도철을 공짜로 주고 있다는 거 알고계셨나요?!

 

펫 도철

이건 무조건 받으셔야 해요...!!

받는 법도 엄청 간단하니 바로 설명들어갑니다.

이번 7월 18일에 업데이트된 메이플스토리 신규직업 호영 부채를 사용하는 도적계열에 직업인데요

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호영 육성법과 호영이 사용하는 스킬들을 상세히 알 수 있습니다.

https://pigeon9.tistory.com/16?category=808440

 

메이플스토리 호영 스킬트리 & 폭업 사냥터

메이플스토리의 신직업 호영이 7월 18일 업데이트 이후로 생성이 가능하게 되었네요! 메이플 신 무기 부채를 사용하는 직업으로 럭을 주스탯으로 사용합니다. 0차부터 스킬트리와 스킬정보 알아볼게요! 호영 0차..

pigeon9.tistory.com

호영이 출시되면서 메이플에서는 아주 꿀이벤트를 하나 준비해놨더라구요!

바로 호영과 스토리를 함께하는 도철이 펫이 되어 출시 되는데, 이 도철 펫을 공짜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공개되었어요!

 

 

쿠폰

일단 캐쉬샵에 들어가서 쿠폰버튼을 누릅니다!1

 

쿠폰번호

그 다음 쿠폰번호 201907181호영 입력!!!

그러면 바로 캐쉬샵 인벤토리에 호영선물 상자가 딱!! 하고 주어집니다!

쿠폰 사용으로 받은 도철 펫 세트
도철 펫 세트

펫도 주고 도철이 착용할 수 있는 전용장비 까지 주는 꿀꿀이벤트...!!

 

도철의 불꽃

도철이 사용할 수 있는 장비인 도철의 불꽃이에요

업그레이드 가능 횟수가 달려있습니다 후후후후후훗

펫 도철

 

도철은 멀티펫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90일간의 마법의 시간이 있습니다!

스킬도 메소 줍기, 아이템 줍기, 이동반경 확대, 자동 줍기, 버프 스킬 자동 사용

필요한 스킬을 다 가지고 있는 상태네요!

아주 좋은 이벤트인것 같습니다 ㅎㅎㅎㅎ

(좌)기본 도철, (우)도철 전용장비 장착

도철의 전용 장비인 도철의 불꽃 장착 전,후 입니다

도깨비불 두개 차이...네요...ㅋㅋㅋㅋ

귀엽습니다 귀여워어우어요

반응형